파이토웨가 ‘루테콤 루테인 지아잔틴’ 2+1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눈은 ‘건강의 창(窓)’으로 부를 만큼 우리 몸에서 가장 중요한 기관이지만 신체 중 가장 빠르게 노화가 시작되는 기관이기도 하다. 눈 건강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선 평소 눈에 좋은 음식이나 영양제를 챙겨 먹는 등 관리에 적극적으로 신경쓰는 것이 좋다.

루테콤 루테인 지아잔틴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회사 파이토웨이가 식약처로부터 18종 복합기능성을 인증 받아 출시한 영양제다.

제품에는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2종 등 눈에 쌓인 피로물질을 없애고 필요한 영양소만 채워주는 12종 복합성분이 포함됐다. 식약처 일일 최대 권장 섭취량인 24mg 루테인 지아잔틴 성분이 함유된 복합물이다. 이 외에도 비타민A, B1, B2, B6, B12, D, E, 셀레늄, 엽산, 아연이 함유돼 있고 14종 부원료도 담겼다.

파이토웨이는 2+1 이벤트와 총 3개월분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수당은 1인당 5개로 제한한다.

파이토웨이 관계자는 “엄격하게 관리된 인도 전용농장원료를 사용한 루테콤 루테인 지아잔틴은 하루 665원도 안 되는 가격이지만 효과적으로 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고객분들의 눈 건강을 위해 마진을 남기지 않고 최상의 원료, 최대 함량을 담아 ‘특별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