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향한지도(대표이사 고양필)의 관절보궁이 성분 함량을 강화한 프리미엄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관절보궁 프리미엄은 기존 제품에서 사포닌의 핵심성분인 Rg3, 최종대사물질인 Compound-K 함량을 더욱 강화한 제품으로 높은 흡수율이 특징이다.

한국인의 체질에 맞는 17가지의 한약재와 홍삼이 함유되어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OptiMSM(순도99%)과 N-아세틸글루코사민 기능성 원료 최적의 배합을 통해 관절건강 개선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절의 보약 관절보궁은 한약 형태의 마시는 '보'와 정제형태인 '궁'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하루 두 번 보와 궁을 같이 복용하게 되면 높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액상형으로 흡수율이 높은 관절보궁 '보'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옵티엠에스엠(OptiMSM)이 함유되어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OptiMSM은 국내에서 식이유황으로 알려져 있으며, 관절 연골 및 인대 조직을 구성하는 요소인 콜라겐을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원료다. 관절과 뼈 등에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는 미네랄 성분으로 평소에도 꾸준한 보충을 요한다.

관절보궁 '궁'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고, 연골 건강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주원료 N-아세틸글루코사민과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탁월한 칼슘, 비타민D가 함유되어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부원료 보스웰리아와 초록입홍합이 함유되어 있어 근육 및 신경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준다.

고양필 대표는 "관절보궁은 Rg3와 Compound-K를 함유했으며, 높은 흡수율이 특징이다. 하루 두 번 복용으로 관절 건강 개선이 가능하며 수축되어있는 관절 근육을 풀어주고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건강을향한지도는 현재 고객들을 위한 '가정의달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