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루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강화씨사이드 리조트는 △여리와 가위바위보 △루지레인저 타투스티커 △행운번호를 찾아라 △식음료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에게 유쾌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여리와 가위바위보 이벤트는 5일과 15일, 16일에 루지 동반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리조트에 위치한 이벤트 부스에서 여리와 가위바위보 게임을 하면 카카오프렌즈 인형, 초콜릿 등 선물을 증정한다.

루지레인저 타투스티커 이벤트는 5일과 29일, 30일 기간에 루지 이용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루지레인저 타투스티커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행운번호를 찾아라 이벤트에선 폰타나 소스 6종을 얻을 수 있다. 8일과 9일, 22일, 23일 기간에 루지 이용권 구매자 중 행운번호에 당첨된 고객은 폰타나 파스타 소스 6종 등 준비된 선물을 받게 된다.

이 밖에도 강화씨사이드 리조트에 새로운 식음료 브랜드(국수나무, 탐앤탐스)가 새롭게 입점해 5일부터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는 5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제공, 2만원 이상 구매 시, 핸들드링크자 증정, 루지 5회 이용권 구매 시, 빠다커피 스틱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국수나무는 5일 단 하루, 생면국수와 짜장면을 각 2000원씩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관계자는 “항상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 기간에도 방역 활동은 철저히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 이후에도 코로나 19 방역수칙 준수 및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캠페인은 함께 꾸준히 지켜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강화루지는 지난 1일부터 주말 야간개장을 실시해 오후 9시까지 루지를 이용할 수 있다. 야간개장 시 6시 이후 입장 고객에게는 별도의 할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