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11년 연속 중고등 교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좋은책신사고는 2011년 첫 선정된 이후 11년 연속 1위를 기록해 10년 이상 1위를 차지한 대표 브랜드에게 제공하는 ‘골든 브랜드’에 선정됐다. 특히 이번 조사에서 선호도와 이용가능성 등 브랜드 충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2위 브랜드와 격차를 보였다.

좋은책신사고는 최단기간 3500만 부 이상 판매된 초중고 수학 베스트셀러 ‘쎈’을 중심으로 학습자 눈높이에 맞춘 수학 콘텐츠 개발로 학생들의 자기주도 학습에 기여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난이도와 학습 목적에 맞춰 라인업을 세심하게 구성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며 “지난해는 쎈의 새 슬로건 ‘수답=쎈’과 함께 새 로고를 공개하면서 학습자 중심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하고자 브랜드 파워를 공고히 하는데 힘썼다”고 설명했다.

2007년 중고등 참고서로 첫 출간된 ‘우공비’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2500만 부를 돌파한 바 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들의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확인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제도다.

한편, 좋은책신사고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축하 이벤트를 개최한다. 홈페이지에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 1위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치킨세트, 수답=쎈 굿즈 세트, 편의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댓글은 오는 25일까지 남기면 된다. 또 이번 수상 소식을 개인 SNS 등에 공유하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