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가 17일 오전 6시15분부터 7시20분까지 65분간, 4중 기능성 고순도 rTG 오메가3 ‘알티지오메가3 맥스’의 롯데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혈관 건강 관리를 위한 오메가3섭취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권장하는 오메가 3의 하루 섭취량은 500mg 이상이나 이를 음식을 통해 충족 하기란 쉽지 않다.

GC녹십자 건강한가[家]의 알티지 오메가 3 맥스는 체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높은 r-TG 오메가3로 ▲혈행 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 ▲ 건조한 눈 개선 ▲기억력 개선 에 도움을 주는 4중 기능성 혈행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GC녹십자 관계자는 "글로벌 오메가3 전문제조기업 ‘EPAX’ 사의 IFOS 국제 어유 규격 최고 등급(5star 등급)의 프리미엄 원료를 엄선했다"면서 "노르웨이 청정 해역의 100% 소형어류(엔초비)만 원료로 하여 해양·중금속 오염 위험도를 최소화하고 헥산을 쓰지 않고 중금속 및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분자증류공법’을 사용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오메가3 특유의 어취를 최소화하기 위해 ‘스팀탈취공정’을 사용하여 비린내 없이 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점도 이 제품의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GC녹십자 알티지오메가3 맥스는 17일 롯데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특별 구성인 20박스(패밀리 구성)를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