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 TS트릴리온은 스카이이앤엠과 TV홈쇼핑 유통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TS마스크’의 유통망을 더욱 확장하고 신규 판로를 추가하게 됐다.

이날 TS트릴리온 본사에서 진행된 제휴식에는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와 박장호 ㈜스카이이앤엠 대표가 참석했다.

TS트릴리온은 스카이이앤엠에 ‘TS가드미세황사마스크KF94’를 비롯한 보건용(KF94), 비말차단용(KF-AD), 컬러 마스크 등 ‘TS마스크’를 공급할 예정이다. 이후 시장 상황에 따라 양사가 상호 협의하여 공급 물량을 조정할 방침이다. 공급된 마스크는 스카이이앤엠이 국내 TV홈쇼핑과 데이터 홈쇼핑(T커머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스카이이앤엠은 2차전지 전해액 생산기술력을 갖춘 중견기업으로, 지난해 대규모 투자를 유치했다. 방역 물품 및 마스크 필터를 생산o유통하는 글로벌 방역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목표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TS마스크’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장호 스카이이앤엠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양사가 보유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