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유튜브에서 1000만 조회수를 기록한 ‘강하나 하체 스트레칭’ 영상으로 유명세를 얻은 스트레칭 전문가 강하나가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트리즈커머스(이하 트리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강하나는 ‘홈트레이닝’이라는 개념이 대중화되지 않았던 2008년, 외국에서 만들어진 다이어트 영상에만 의존하던 국내 소비자들에게 이른바 국산 홈트 영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후 육아와 강사 활동을 병행하다가 2018년, ‘강하나스트레칭’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강하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 운동 챌린지, 스트레칭 댄스, 브이로그 등 다양한 영상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스타그램 소통에도 박차를 가하며 팬들과 함께하는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트리즈 관계자는 “국내 홈트 콘텐츠 선구자적인 강하나는 2040세대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인플루언서 커머스 시장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만큼 팬들에게 필요한 실속있는 제품과 콘텐츠로 소통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리즈는 인플루언서들 1:1 컨설팅을 통해 각기 다른 비즈니스 모델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차별화된 맞춤형 매니지먼트를 제공한다. 대표적인 인플루언서로 개그우먼 에나스쿨 황신영, 국민 랜선조카 권율이, 홈트유튜버 스미홈트, 필라테스 전문가 바베바니 등이 소속돼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2/24 16:01:20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