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에서 신규 전설 영웅 '광기의 연구자 멜키르'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멜키르는 자신의 실험을 위해 뭐든지 하는 광기의 과학자로 전작에도 등장하는 영웅이다. 이 영웅은 근거리에 있는 적을 효과적으로 처치할 수 있다.

넷마블은 멜키르 전투력 톱200에 들어간 이용자에게 '전설 영웅 파편' 2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28일 업데이트 이전까지 실시한다.

넥슨은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직업 ‘패스파인더’를 추가했다.

패스파인더는 고대의 힘이 담긴 전용 무기 ‘에이션트 보우’를 통해 특수한 궁술을 사용하는 궁수 캐릭터다. 이와 함께 공성전 ‘길드 요새전’ 콘텐츠를 개편했다. 제한시간 내 더 많은 적의 포탑을 파괴하는 길드가 승리하는 구조다.

넥슨은 이번 신규 직업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10일까지 PC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연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M에서 패스파인더를 육성시켜 70, 120, 140 등 특정 레벨에 도달하는 유저에게 ‘패스파인더 의상 선택상자’, ‘17성 유니크 앱솔랩스 무기 선택권/15성 유니크 도미네이터 펜던트 중 택 1’ 등 ‘메이플스토리M’과 ‘메이플스토리’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대규모 확장팩 ‘아틀라스의 메아리’가 16일 출시된다.

패스 오브 엑자일: 아틀라스의 메아리는 새로 등장하는 최종 보스와 엔드게임 개편, 더욱 넓어진 탐험 지역 및 더 다양해진 보상이 담긴 대규모 확장팩이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최종 보스 ‘메이븐’과의 대결을 위해 최대 10명의 보스를 물리치게 되며, 총 3종의 신규 감시자의 돌과 새로운 엔드게임 보상 ‘메이븐의 오브’ 등 보다 강력한 힘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새롭게 추가된 11종의 지도와 지역별 패시브트리 그리고 확장팩과 함께 시작되는 신규 챌린지 리그 ‘의식’, 모든 전직 클래스의 밸런스 조절까지 업데이트 했다. 특히 의식 리그에서 20레벨 달성 시 게임 내 스킨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최대 25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M’ 대규모 업데이트 ‘다크 매지션’을 앞두고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이용자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해 하프 엘릭서 선택 상자(AC, MR, HP), 드래곤의 용옥(10일), 고급 7검 4셋 제작 티켓(기간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 등 7종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다크 매지션은 리니지M의 대표 클래스(직업)인 마법사를 대폭 상향하는 업데이트다. 엔씨소프트는 마법사 클래스에 디버프(약화효과) 계열의 ‘흑마법’ 스킬을 추가한다. 이용자는 저주 계열의 흑마법 스킬을 활용해 강력한 공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상세 정보는 오는 22일 공개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