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보검. ⓒ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배우 박보검. ⓒ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배우 박보검이 ‘더블랙레이블’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30일 ‘더블랙레이블’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대중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박보검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박보검 배우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이어 "박보검 배우의 매력과 재능이 다양한 만큼 여러 분야와 배우로서의 매력도 더욱 깊어질 수 있도록 ‘더블랙레이블’이 가지고 있는 강점과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 전세계를 아우르는 전폭적인 지원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박보검은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 넘사벽 비주얼과 대체 불가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드라마 ‘원더풀 마마’ , ‘참 좋은 시절’ , ‘너를 기억해’ , ’남자친구’, ’청춘기록’, 영화 ‘명량’, ’차이나타운’, ’서복’, '원더랜드' 등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줬고 ’응답하라 1988’과 ‘구르미 그린 달빛’을 통해 입지를 다졌다.

한편, ‘더블랙레이블’은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테디가 설립한 매니지먼트사로 아티스트 태양, 전소미, 자이언티, 알티, 로렌, 빈스, 브라이언체이스, 엘라그로스 등이 소속돼 있다. 음반에 이어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도 본격화 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