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스스로의 성장에 대해 돌아봤다.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발매를 기념한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앨범 선주문량이 216만장을 넘어섰다는 소식에 대해 "이렇게 많은 분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에 대해 놀랐다. 또 팬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앞으로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특히 지난해 월드투어를 언급하며 "많은 모아(팬덤명) 분들을 보면서 아티스트로서 프로페셔널해졌다고 생각한다. 관객들과 호흡하는 방법을 알게됐고, 5명의 팀워크가 성장했다"라며 "또 사전에 이야기하지 않아도 척척 맞았던 것과 공연의 흐름을 깨지 않고 이어가는 모습들을 스스로 보며 발전했음을 체감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이름의 장: TEMPTATION'은 유혹에 맞닥뜨려 흔들리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앨범 역시 이야기가 진행되듯 앨범 전곡이 연결되는 컨셉튜얼 스토리텔링 앨범. 유혹 앞에 흔들리는 청춘의 이야기를 5곡에 걸쳐 섬세하게 풀어냈다. 27일 오후 2시 전세계 동시 공개.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