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프리즘필터
사진제공=프리즘필터

[스포츠한국 조성진 기자] 그룹 갓세븐(GOT7)의 멤버 제이비(JAY B)와 영재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후속작인 굿잡OST 첫 주자로 나섰다.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JAY B, 영재가 부른 ENA 새 수목드라마 굿잡’ OST ‘Closer’가 발매됐다.

‘Closer’는 피아노와 브라스로 구성된 스윙 재즈 곡으로 히어로맨틱 굿잡을 대표하는 곡이다.

‘Closer’는 파괴연구소와 프리즘필터가 협력해 작업한 작품으로, 파괴연구소는 유튜브 인기 쇼츠 채널 사내뷰공업을 비롯해 아이돌 예능 채널 오락실팡등을 운영하는 디지털 콘텐츠 제작사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로, ‘덕분에 챌린지외에 아빠 안 잔다’, ‘네모의 꿈등 다양한 포맷의 아이돌 예능을 선보이고 있다.

뮤직 퍼블리싱과 프로듀싱 중심의 프리즘필터는 다수 OST 제작을 진행하며 그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뮤직그룹이다. 세븐틴, 뉴이스트, 아이즈원, 프로미스나인부터 비, 제이미, 식케이까지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을 프로듀싱해 왔다.

갓세븐 JAY B, 영재가 첫 가창자로 참여한 굿잡은 클래스가 다른 초재벌 탐정 은선우(정일우 분)와 독수리보다 좋은 시력을 가진 초시력 능력자 돈세라(권유리 분),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 남녀가 펼치는 히어로맨틱 수사극으로 24일 첫 방송 됐다.

한편, 제이비&영재가 부른 ENA 새 수목드라마 굿잡’ OST ‘Closer’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