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송가인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스포츠한국 모신정 기자] 가수 송가인이 콘서트를 찾아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23일 송가인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측은 “송가인이 오는 27일 청주대학교에서 개최되는 ‘2022 전국투어 연가(戀歌)’ 콘서트에서 팬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언제나 큰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송가인이 모델로 활동 중인 디네이쳐바이오 ‘브레인알엑스’와 캐나다 건강식품 브랜드 ‘로얄 캐네디언’, 사인 CD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 추첨을 통해 100명의 팬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평소 팬 사랑으로 유명한 송가인은 콘서트나 행사를 마친 뒤 팬들과 눈높이를 맞추며 소통하는 모습으로 주위를 훈훈하게 만드는가 하면, 팬들과 함께 기부 등을 진행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특히 오는 27일에 열리는 ‘2022 전국투어 연가’ 청주 콘서트는 추석 연휴 TV조선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지난 22일 소속사와 TV 조선 측에 따르면 “TV 조선에서 중계차, 방송 장비를 투입해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송가인의 ‘2022 전국투어 연가’ 청주 공연은 오는 27일 오후 5시 청주대학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