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화한 기후 제주 휘닉스아일랜드에서 해양 스포츠 가능, 평창에선 스키, 보드 타고
스마트무료회원권으로 시기 제한 없이, 무료로 모든 시설 사용 가능

보드동호회에서 해마다 겨울레포츠를 즐겼던 직장인 A(36세, 남, 서울거주)씨는 따뜻한 날씨가 그리워 최근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다. 제주 서귀포 지역의 지난달 낮 평균 기온이 영상 12도로 겨울 느낌이 전혀 나지 않는 온화한 날씨에 자신도 모르게 해양스포츠를 즐기게 됐다. A씨는 격주마다 제주도로 가서 해양스포츠를 할 정도로 자주 방문하게 되어 이번 기회에 동, 하계 스포츠를 겨울에 즐길 수 있는 리조트회원권을 구입하기로 마음먹었다.

동계스포츠인 스키, 보드를 즐기다가 갑자기 스킨스쿠버 등의 해양스포츠를 즐기고 싶다면 리조트회원권이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휘닉스리조트(www.pp.co.kr)는 제주 휘닉스아일랜드에서 해양스포츠를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스키, 보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2,000만원대 스마트무료회원권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한파로 평창에서 스키, 보드를 즐기면서 동계스포츠를 만끽했다면 제주에서는 각종 해양스포츠로 다소 겨울 한파를 벗어날 수 있는 것이다.

특히 제주 휘닉스아일랜드는 온화한 기후와 프라이빗함이 보장되는 힐링공간으로 거장의 예술품이 가득 담겨 문화생활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인 장소이다.

휘닉스아일랜드의 중심부에 위치한 명상공간 지니어스로사이는 세계적인 건축 거장 안도 다다오의 자연주의 철학이 그대로 담긴 건축물이다. 노출 콘크리트와 제주석만으로 이루어진 건축물 내부를 거닐다 보면 자연스레 명상의 진한 감동이 와 닿는다.

휘닉스아일랜드에서는 안도 다다오의 또 다른 작품인 글라스하우스도 만나 볼 수 있다. 바닷가를 향해 손을 벌리고 있는 듯한 기하학적 형태의 글라스하우스는 사방이 통유리로 구성돼 그 자체로 조형미가 뛰어나다.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민트’에 들어서면 바다 위에 떠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1층에 위치한 문화예술 공간 ‘파랑 갤러리’에서는 유명 전시회가 지속적으로 열려 품격 있는 문화생활을 돕고 있다.

온화한 기후 때문에 내륙에서 즐기지 못하는 해양 스포츠를 휘닉스아일랜드에서 즐길 수 있는 것도 또 하나의 장점이다. 제주도의 겨울바다는 연중 난류가 흘러 겨울에도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 등 해양 스포츠 체험이 가능하다.

심해의 진흙이 올라오지 않아 투명한 제주 바다 속을 관찰하는 경험은 흥미진진하다. 실내 수영장에서 이뤄지는 체계적인 스쿠버 다이빙 교육은 초보자도 쉽게 스쿠버 다이빙·스노클링을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휘닉스아일랜드에서 주관하는 딩기요트 체험은 프라이빗 바닷가에서 이뤄져 여유롭게 즐길 수 있고, 생태 숲 여행과 기차여행을 접목시킨 해마 기차 투어 프로그램은 아이들을 위한 교육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제주 휘닉스아일랜드 외에도 평창 휘닉스파크 등 모든 직영체인의 객실을 연 30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평창 휘닉스파크 스키 4인 시즌권 매년 제공,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2인 365일 입장무료, 휘닉스파크 골프클럽 주중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신규 가입자는 2년 동안 리프트 무료 이용권 20매(50% 40매), 골프클럽 주중 우대권 10매, 퍼블릭 골프장 무료 이용권 20매(50% 40매), 워터파크 무료권 20매(50% 40매) 등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회원가입 시 즉시 시즌권 발급이 가능하다.

더불어 동반인에 한해 골프는 최대 50%, 워터파크 50%, 스키는 리프트 및 장비 렌탈 50%까지 할인되며, 콘도는 회원추천요금이 회원요금과 동일하다.

회원은 이 밖에도 전국 12개 한화리조트 체인 콘도 및 워터피아, 경주 스프링돔 등 한화리조트의 모든 부대시설을 한화 회원과 동일한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회원권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브로슈어를 원한다면 휘닉스리조트로 문의하면 된다. 분양문의 : 02-554-0600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