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유럽축구연맹(UEFA)이 레알 마드리드와 파리생제르망(PSG)의 예상 선발명단을 공개했다.

레알 마드리드와 PSG는 27일 오전 5시(이하 한국시각) 스페인 마드리드 에스타디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리는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A조 5차전에서 격돌한다.

UEFA는 이날 레알 마드리드가 카림 벤제마와 에당 아자르, 호드리구가 공격진을 구축하고, 루카 모드리치와 카세미루, 토니 크로스가 중원에서 호흡을 맞추는 4-3-3 전형을 가동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어 마르셀루와 라파엘 바란, 세르히오 라모스, 다니 카르바할은 수비라인을, 티보 쿠르투아는 골문을 각각 지킬 가능성에 무게를 뒀다.

PSG도 4-3-3 전형을 틀로 킬리안 음바페와 마우로 이카르디, 앙헬 디 마리아가 공격진을 꾸리고, 이드리사 가나 게예와 마르키뇨스, 마르코 베라티가 미드필드진을 구축할 것으로 전망됐다.

또 후안 베르나트와 프레스넬 킴펨베, 티아고 실바, 토마 뫼니에가 수비라인을, 케일로르 나바스는 골문을 각각 지킬 것이라고 UEFA는 전망했다.

지난 9월 PSG 홈에서 열린 경기 당시엔 디 마리아의 멀티골과 뫼니에의 쐐기골을 더한 PSG가 레알 마드리드를 3-0으로 완파한 바 있다.

PSG는 4전 전승(승점 12)으로 이미 16강 진출을 확정한 상황이고, 레알 마드리드 역시 이 경기에서 이길 경우 16강 조기 진출에 성공한다.

이번 챔피언스리그 최고의 빅매치로 꼽히는 레알 마드리드와 PSG전 중계는 SPOTV2를 통해 진행된다.

▲레알 마드리드-PSG UEFA 예상 선발라인업

*레알 마드리드(4-3-3) : 쿠르투아(GK) - 카르바할, 라모스, 바란, 마르셀루 - 카세미루, 크로스, 모드리치 - 호드리구, 아자르, 벤제마

*파리생제르망(4-3-3) : 나바스(GK) - 뫼니에, 티아고 실바, 킴펨베, 베르나트 - 베라티, 마르키뇨스, 게예 - 디 마리아, 이카르디, 음바페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