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공식 SNS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토트넘 훗스퍼 공식 SNS는 손흥민 팬페이지와 다름없다? 최고의 활약을 펼친 손흥민의 위엄을 토트넘 공식 SNS에서 새삼 느낄 수 있다.

17일(이하 한국시각) 오전 9시까지 토트넘 공식 SNS인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는 매우 흥미롭다. 최근 게시물 18개 중 손흥민이 메인인 게시물이 무려 9개나 되는 것. 절반이 손흥민인 셈이다.

손흥민은 14일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2019~20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홈 경기에 선발 풀타임 출전, 결승골 포함 멀티골을 터뜨리며 팀의 4-0 대승을 이끌었다.

전반 10분 만에 수비수 한 명을 제친 뒤 왼발 슈팅으로 시즌 첫 골을 쏘아올린 손흥민은 전반 23분 서지 오리에의 크로스를 왼발 발리 슈팅으로 연결하며 멀티골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손흥민은 전반 21분과 42분 각각 오리에와 에릭 라멜라의 득점 장면에서도 결정적인 패스로 기점 역할을 하는 등 팀의 4골에 모두 기여하는 맹활약을 펼쳤다.

이런 맹활약을 했었기에 손흥민의 골을 알리는 사진, 손흥민의 경기 후 인터뷰 모습, 활약상을 담은 인터뷰 게시물 등 여러 게시물이 거의 손흥민으로 도배됐고 자연스레 최근 게시물 18개 중 절반이 손흥민으로 채워진 것이다.

얼핏보면 손흥민 개인 팬페이지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많은 게시물은 새삼 손흥민이 토트넘 내에서 어떤 위상이며 크리스탈 팰리스전 활약이 어땠는지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