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2002년생 파티 선발
발렌시아 이강인은 교체 명단

ⓒ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FC바르셀로나와 발렌시아의 선발명단이 공개됐다.

바르셀로나와 발렌시아는 15일 오전 4시(이하 한국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 캄프 누에서 열리는 2019~2020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4라운드에서 격돌한다.

홈팀 바르셀로나는 앙투안 그리즈만을 중심으로 안수 파티와 카를레스 페레스가 양 측면 공격수로 나서는 4-3-3 전형을 가동한다.

파티는 2002년생 유스팀 공격수, 페레스는 B팀에서 임시로 승격한 공격수다.

프렌키 데 용과 세르히오 부스케츠, 아르투르는 중원에서 호흡을 맞춘다.

호르디 알바와 클레망 랑글레, 헤라르드 피케, 넬손 세메두는 수비라인을, 마르크-안드레 테어 슈테겐은 골문을 각각 지킨다.

루이스 수아레스와 이반 라키티치, 아르투로 비달 등은 벤치에서 대기한다. 리오넬 메시는 부상으로 결장한다.

발렌시아는 로드리고 모레노와 케빈 가메이로가 투톱을 구축하는 4-4-2 전형으로 맞선다.

곤살루 게드스와 페란 토레스가 양 측면에 포진하고, 다니 파레호와 프란시스 코클랭이 중원에서 호흡을 맞춘다.

호세 가야와 가브리엘 파울리스타, 에세키엘 가라이, 다니엘 바스는 수비라인에 선다. 골키퍼는 야스퍼 실러센.

이강인은 데니스 체리세프, 막시 고메스 등과 함께 벤치에서 대기한다. 이 경기는 알베르트 셀라데스 신임 감독의 데뷔전이기도 하다.

한편 지난 시즌 세 차례 맞대결에선 발렌시아가 1승2무로 우위를 점했다. 리그에서의 두 차례 맞대결에선 모두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한편 바르셀로나와 발렌시아전 중계는 스포티비2 등을 통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