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스페인 언론이 FC바르셀로나와 아틀레틱 클루브(빌바오)전 예상 선발명단을 공개했다.

바르셀로나와 빌바오는 17일 오전 4시(이하 한국시각) 스페인 빌바오 산 마메스 바리아에서 열리는 2019~2020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개막전에서 격돌한다.

스페인 아스는 이날 바르셀로나가 루이스 수아레스를 중심으로 우스만 뎀벨레와 앙투안 그리즈만이 양 측면 공격수로 나서는 4-3-3 전형을 가동할 것으로 내다봤다.

프렌키 데 용과 세르히오 부스케츠, 이반 라키티치가 중원에서 호흡을 맞추는 형태다.

수비라인은 호르디 알바와 클레망 랑글레, 헤라르드 피케, 넬손 세메두가, 골문은 마르크-안드레 테어 슈테겐이 각각 지킬 가능성에 무게가 쏠렸다.

리오넬 메시는 종아리 부상으로 소집명단에서 제외됐다. 아르투르와 아르투로 비달은 에르네스토 발베르데 감독의 선택에 따라 명단에서 빠졌다.

이어 아스는 빌바오가 이냐키 윌리엄스를 필두로 이케르 무니아인, 라울 가르시아, 오스카르 데 마르코스가 2선에 포진하는 4-2-3-1 전형으로 맞설 것으로 전망했다.

우나이 로페스와 다니 가르시아가 중원에 포진하고, 유리 베르치체와 우나이 누네스, 예라이 알바레스, 안데르 카파가 포백라인에 서는 형태다. 골키퍼는 우나이 시몬.

주전 수비수인 이니고 마르티네스는 부상으로 출전이 어려운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두 팀은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 모두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프리메라리가 개막전이기도 한 바르셀로나와 빌바오전 중계는 스포티비 등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FC바르셀로나-빌바오 예상 선발라인업(아스)

*바르셀로나(4-3-3) : 테어 슈테겐(GK) - 알바, 랑글레, 피케, 세메두 - 데 용, 부스케츠, 라키티치 - 뎀벨레, 수아레스, 그리즈만

*아틀레틱(4-2-3-1) : 우나이 시몬(GK) - 유리, 우나이 누네스, 예라이, 카파 - 우나이 로페스, 다니 가르시아 - 무니아인, 라울 가르시아, 데 마르코스 - 윌리엄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8/16 15:10:19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