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SD에이바르 원정길에 나설 FC바르셀로나의 소집명단이 발표됐다. 루이스 수아레스, 아르투르 등 주전들이 대거 부상으로 제외됐다.

바르셀로나는 19일 오후 11시15분(이하 한국시각) 스페인 에이바르 에스타디오 무니시팔 데 이푸루아에서 열리는 2018~2019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38라운드 최종전에서 에이바르와 격돌한다.

마르크-안드레 테어 슈테겐 골키퍼를 비롯해 필리페 쿠티뉴, 아르투르, 수아레스, 우스만 뎀벨레 등은 부상으로 이번 소집명단에서 빠졌다. 제이손 무리요와 토마스 베르마엘렌은 에르네스토 발베르데 감독의 전술적인 판단 아래 제외됐다.

리오넬 메시와 이반 라키티치, 세르히오 부스케츠, 호르디 알바 등은 원정길에 오른다. 아벨 루이스와 리키 푸이그, 무사 와귀에, 카를레스 페레스 등 2군 선수들 5명도 동행한다.

바르셀로나는 승점 86점(26승8무3패)으로 일찌감치 리그 우승을 확정한 상태다. 2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격차 역시 10점으로 벌어져 있다.

바르셀로나는 이 경기 이후 오는 26일 스페인 세비야 에스타디오 베니토 비야마린에서 발렌시아와 국왕컵(코파 델 레이) 우승을 놓고 다툰다.

▲FC바르셀로나 에이바르전 소집명단

- 골키퍼 : 실러센, 이냐키 페냐
- 수비수 : 세메두, 피케, 토디보, 랑글레, 알바, 로베르토, 움티티, 와귀에
- 미드필더 : 라키티치, 부스케츠, 알레냐, 비달, 푸이그
- 공격수 : 메시, 말콤, 아벨 루이스, 페레스

- 제외 : 테어 슈테겐, 쿠티뉴, 아르투르, 수아레스, 뎀벨레, 하피냐, 프린스, 무리요, 베르마엘렌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