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에 나설 맨체스터 시티와 토트넘 홋스퍼의 선발명단이 공개됐다.

맨시티와 토트넘은 18일 오전 4시(이하 한국시각) 영국 맨체스터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대회 8강 2차전에서 격돌한다.

홈팀 맨시티는 세르히오 아구에로를 중심으로 베르나르두 실바와 라힘 스털링이 양 측면에 포진하는 4-3-3 전형을 가동한다.

다비드 실바와 일카이 귄도간, 케빈 데 브라위너는 중원에서 호흡을 맞춘다.

수비라인은 벤자민 멘디와 아이메릭 라포르테, 빈센트 콤파니, 카일 워커가 지킨다. 골키퍼는 에데르송.

토트넘은 손흥민이 최전방 공격수로 나서고, 루카스 모우라와 크리스티안 에릭센, 델레 알리가 2선에 포진하는 4-2-3-1 전형으로 맞선다.

중원에서는 빅토르 완야마와 무사 시소코가 호흡을 맞춘다. 대니 로즈와 얀 베르통언,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키에런 트리피어는 수비라인을, 위고 요리스는 골문을 각각 지킨다.

토트넘 홈에서 열린 1차전에선 손흥민의 결승골을 앞세운 토트넘이 1-0으로 승리했다. 토트넘은 이날 비기기만 해도 4강에 오를 수 있다.

손흥민은 이 경기를 통해 챔피언스리그 2경기 연속골이자 시즌 19호골에 도전한다.

토트넘과 맨시티의 맞대결은 스포티비를 통해 생중계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4/18 02:56:10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