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에 선발로 출전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영국 가디언은 14일 오전 1시30분(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토트넘과 맨유의 2018~20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2라운드 예상 선발명단에 손흥민의 이름을 포함시켰다.

이 매체는 이날 손흥민이 해리 케인, 델레 알리와 함께 전방에 포진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케인이 최전방에 서고, 손흥민과 알리가 2선에 포진하는 4-3-2-1 전형이다.

가디언은 손흥민 등 공격진 삼각편대의 뒤에 크리스티안 에릭센과 해리 윙크스, 무사 시소코가 포진하고, 대니 로즈와 다빈손 산체스,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키에런 트리피어가 수비라인을, 위고 요리스가 골문을 각각 지킬 것이라고 내다봤다.

원정팀 맨유는 마커스 래쉬포드가 최전방에 포진하고 앤서니 마샬과 제시 린가드가 양 측면에 포진하는 4-3-3 전형으로 맞설 가능성에 무게가 쏠렸다.

맨유-토트넘 예상 선발라인업 ⓒ가디언
네마냐 마티치와 폴 포그바, 안데르 에레라가 중원에서 호흡을 맞추고, 루크 쇼와 빅토르 린델로프, 필 존스, 애슐리 영이 수비라인을, 다비드 데 헤아가 골문을 각각 지키는 형태다.

한편 손흥민은 맨유전까지 치른 뒤 아랍에미리트로 출국해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아시안컵 축구대표팀에 합류한다.

▲토트넘-맨유 예상 선발라인업(가디언)

- 토트넘(4-3-2-1) : 요리스(GK) - 로즈, 산체스, 알데르베이럴트, 트리피어 - 에릭센, 윙크스, 시소코 - 손흥민, 알리 - 케인

- 맨유(4-3-3) : 데 헤아(GK) - 쇼, 린델로프, 존스, 영 - 마티치, 포그바, 에레라 - 마샬, 래쉬포드, 린가드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