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빅매치’ 첼시와 리버풀의 선발명단이 공개됐다.

첼시와 리버풀은 30일 오전 1시30분(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리는 2018~20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홈팀 첼시는 올리비에 지루를 중심으로 에당 아자르와 윌리안이 양 측면에 포진하는 4-3-3 전형을 가동한다.

은골로 캉테와 조르지뉴, 마테오 코바시치는 중원에서 호흡을 맞춘다.

마르코스 알론소와 안토니오 뤼디거, 다비드 루이스,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는 수비라인을, 케파 아리사발라가는 골문을 각각 지킨다.

ⓒAFPBBNews = News1
리버풀도 4-3-3 전형으로 맞선다. 호베르투 피르미누를 축으로 사디오 마네와 모하메드 살라가 양 측면 공격수로 나선다.

중원에는 제임스 밀너와 조던 헨더슨, 조르지니오 바이날둠이 포진한다.

이어 앤드류 로버트슨과 버질 반 다이크, 조 고메즈,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가 수비라인에 선다. 골키퍼 장갑은 알리송이 낀다.

홈팀 첼시는 EPL 개막후 5승1무(승점16점)로 3위, 리버풀은 6연승(승점18점)으로 1위에 각각 올라 있다.

두 팀은 지난 27일 영국 리버풀 안필드에서 열린 카라바오컵에서도 격돌했는데, 당시엔 원정팀 첼시가 2-1로 역전승을 거뒀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리그 맞대결에서도 1승1무로 첼시가 우위를 점했다. 첼시 홈에서 리버풀이 승리를 거둔 마지막 경기는 약 2년 전 2-1 승리다.

첼시와 리버풀의 경기는 SPOTV2와 아프리카TV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