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토트넘 홋스퍼와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선발명단이 공개됐다. 손흥민(토트넘)과 기성용(뉴캐슬) 모두 대기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토트넘과 뉴캐슬은 11일 오후 8시30분(이하 한국시각) 영국 뉴캐슬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리는 2018~20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라운드에서 격돌한다.

토트넘은 해리 케인을 필두로 루카스 모우라와 델레 알리,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2선에 포진하는 4-2-3-1 전형을 가동한다.

무사 시소코와 에릭 다이어가 중원에서 호흡을 맞추고, 벤 데이비스와 얀 베르통언, 다빈손 산체스, 서지 오리에가 수비라인에 선다. 골키퍼는 위고 요리스.

손흥민은 페르난도 요렌테, 무사 뎀벨레, 루크 아모스, 카일 워커-피터스, 토비 알데르비럴트, 미하엘 포름과 함께 벤치에서 대기한다.

뉴캐슬은 호셀루와 아요세 페레스가 최전방에 포진하는 4-4-1-1 전형으로 맞선다.

케네디와 모하메드 디아메, 존조 셀비, 맷 리치가 미드필드진을 구축하고, 폴 듀멧과 자말 라셀레스, 키아런 클락, 디안드레 예들린이 포백라인에 선다. 골키퍼는 마르틴 두브라프카.

기성용은 무토 요시노리, 살로몬 론도, 크리스티안 아츠 등과 함께 후반 교체 출전을 준비한다.

한편 두 팀의 맞대결은 스포티비 나우(유료)나 스포티비+, 스포티비2(이상 지연중계 예정) 등을 통해 중계된다. SBS스포츠에서는 중계권 관련 문제로 중계가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다.

▲토트넘-뉴캐슬 선발라인업

* 토트넘(4-2-3-1) : 요리스(GK) - 오리에, 산체스, 베르통언, 데이비스 - 다이어, 시소코 - 에릭센, 알리, 루카스 - 케인

* 뉴캐슬(4-4-1-1) : 두브라프카(GK) - 듀멧, 라셀레스, 클락, 예들린 - 케네디, 디아메, 셀비, 리치 - 페레스 - 호셀루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