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영국 스카이스포츠가 토트넘 홋스퍼와 레스터 시티의 평점을 공개했다. 후반 39분 교체 투입돼 추가시간 포함 10여 분을 뛰는데 그친 손흥민은 짧은 출전 시간 탓에 평점을 받지 못했다.

스카이스포츠는 13일 오후 11시(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토트넘과 레스터의 2017~2018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최종라운드 직후 양 팀 선수들의 평점을 발표했다. 이날 경기는 해리 케인과 에릭 라멜라의 멀티골 등을 더한 토트넘이 5-4로 승리했다.

나란히 멀티골을 터뜨린 케인과 라멜라는 8점을 받았다. 카일 워커-피터스와 우고 요리스는 7점으로 그 뒤를 이었다. 대니 로즈, 토비 알데르 베이럴트 등이 6점을 받은 가운데 무사 시소코와 빅토르 완야마 등은 5점에 그쳤다.

손흥민은 팀이 5-4로 앞서던 후반 39분 시소코와 교체돼 그라운드를 누볐다. 다만 10여 분 동안 세 차례 터치에 그치는 등 이렇다 할 존재감을 보여주지는 못했다. 결국 스카이스포츠는 손흥민에게 평점을 부여하지 않았다.

레스터는 멀티골을 터뜨린 제이미 바디가 9점을, 1골 2도움을 기록한 리야드 마레즈가 8점을 각각 받았다. 자책골을 기록한 크리스티안 푹스는 4점에 그치는 등 수비자원들은 대부분 5점 이하에 그쳤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