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레알 마드리드(스페인)와 유벤투스(이탈리아)의 선발명단이 공개됐다.

레알 마드리드와 유벤투스는 12일 오전 3시45분(이하 한국시각) 스페인 마드리드 에스타디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리는 2017~2018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에서 격돌한다.

레알 마드리드는 4-3-1-2 전형을 가동한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가레스 베일이 투톱에 나서고, 이스코가 그 뒤를 받친다. 토니 크로스와 루카 모드리치, 카세미루가 중원에 포진하고, 마르셀루와 헤수스 바예호, 라파엘 바란, 다니 카르바할이 수비라인에 선다. 골키퍼는 케일로르 나바스.

유벤투스는 4-3-3 전형으로 맞선다. 곤살로 이과인을 필두로 마리오 만주키치와 더글라스 코스타가 전방에 나서고, 블레이즈 마투이디와 사미 케디라, 마랄렘 피아니치가 중원에서 호흡을 맞춘다. 수비라인은 알렉스 산드루와 지오르지오 키엘리니, 메디 베나티아, 마티아 데 시칠리오, 골문은 잔루이지 부폰이 각각 지킨다.

유벤투스 홈에서 열린 지난 1차전에서는 레알 마드리드가 3-0 완승을 거뒀다. 이날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는 2골 차로 지더라도 대회 4강에 오를 수 있다. 두 팀의 경기는 SPO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