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AFC본머스전에 나설 토트넘 홋스퍼의 선발명단이 공개됐다. 손흥민은 선발로 출격한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은 12일 오전 1시(이하 한국시각) 영국 본머스 바이탈리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7~2018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0라운드 원정경기에서 본머스와 격돌한다.

경기를 앞두고 토트넘 트위터를 공개된 선발라인업에 따르면 손흥민은 해리 케인, 크리스티안 에릭센, 델레 알리와 함께 팀 공격진을 꾸린다.

케인이 최전방에 포진하고 손흥민과 알리, 에릭센이 2선에 포진하는 4-2-3-1 전형이다.

이어 중원에서는 무사 뎀벨레와 빅토르 완야마가 호흡을 맞추고, 대니 로즈와 얀 베르통언, 다빈손 산체스, 서지 오리에가 수비라인을, 우고 요리스가 골문을 각각 지킨다.

최근 로치데일전(2골)과 허더스필드전(2골) 유벤투스전(1골) 등 3경기 연속골을 기록 중인 손흥민은 본머스를 상대로 4경기 연속골 사냥에 도전한다.

본머스는 지난 시즌 손흥민이 1골을 터뜨렸던 상대팀이기도 하다.

승점 58점(17승7무5패)으로 4위에 올라 있는 토트넘은 본머스전 승리를 통해 리그 3위 등극에 도전한다. 본머스는 33점(8승9무12패)으로 12위에 머물러 있다.

토트넘과 본머스의 경기는 SPOTV, SBS스포츠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