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전에 나설 레알 마드리드의 소집명단이 발표됐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포함됐지만, 카림 벤제마와 마르셀루는 부상으로 제외됐다.

지네딘 지단 감독이 이끄는 레알 마드리드는 27일 오전 3시45분(이하 한국시각) 독일 지그날 이두나 파크에서 열리는 2017~2018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2차전에서 도르트문트와 격돌한다.

경기에 앞서 지단 감독은 20명의 소집명단을 발표했다. 호날두를 비롯해 가레스 베일, 루카스 바스케스, 보르하 마요랄이 공격수로 이름을 올렸고, 토니 크로스와 루카 모드리치, 카세미루, 마르코스 요렌테, 마르코 아센시오, 이스코, 다니 세바요스는 미드필더 명단에 포함됐다.

이어 수비수는 다니 카르바할과 세르히오 라모스, 라파엘 바란, 나초 페르난데스, 아시라프, 알바로 테헤로가, 골키퍼는 케일로르 나바스와 키코 카시야, 루카 지단이 도르트문트전을 준비한다.

레알 마드리드는 지난 1차전에서 아포엘에 3-0 완승을 거두고 조 선두로 올라섰다. 도르트문트는 토트넘에 1-3으로 패배했다. 지난 시즌에도 대회 조별리그에서 만난 두 팀은 2경기 모두 2-2로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도르트문트전 레알 마드리드 소집명단(20명)

- 골키퍼 : 나바스, 카시야, 루카

- 수비수 : 카르바할, 라모스, 바란, 나초, 아시라프, 테헤로

- 미드필더 : 크로스, 모드리치, 카세미루, 요렌테, 아센시오, 이스코, 세바요스

- 공격수 : 호날두, 베일, 바스케스, 마요랄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