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UEFA(유럽축구연맹) 슈퍼컵에 나설 레알 마드리드 소집명단이 발표됐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지네딘 지단 감독이 이끄는 레알 마드리드는 9일 오전 3시45분(이하 한국시각) 마케도니아 스코페 필립 2세 아레나에서 열리는 UEFA 슈퍼컵을 앞두고 24명의 소집명단을 공개했다.

프리시즌 동안 휴식을 취했던 호날두도 명단에 포함됐다. 그를 비롯해 카림 벤제마와 가레스 베일, 루카스 바스케스, 보르하 마요랄이 공격수로 이번 소집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다만 소집명단에 포함됐어도 호날두가 실제 맨유전에 출전할지는 미지수다. 앞서 스페인 언론들 역시 호날두가 맨유전에는 결장하고, 바르셀로나와의 스페인 수페르코파(슈퍼컵) 출전을 준비할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있다.

미드필더는 토니 크로스와 루카 모드리치, 카세미루, 마르코스 요렌테, 마르코 아센시오, 이스코, 마테오 코바시치, 다니 세바요스가 이름을 올렸다.

또 다니 카르바할과 헤수스 바예호, 세르히오 라모스, 라파엘 바란, 나초 페르난데스, 마르셀루, 테오 에르난데스, 아시라프는 수비수로, 케일로르 나바스와 키코 카시야, 루카 지단은 골키퍼로 각각 맨유전을 준비하게 됐다.

UEFA 슈퍼컵은 전 시즌 챔피언스리그와 유로파리그 우승팀이 격돌하는 대회로, 레알 마드리드는 챔피언스리그 우승팀 자격으로 이번 경기에 나선다. SPOTV 생중계.

▲맨유전 레알 마드리드 소집명단(24명)

- 골키퍼 : 나바스, 카시야, 루카
- 수비수 : 카르바할, 바예호, 라모스, 바란, 나초, 마르셀루, 테오, 아시라프
- 미드필더 : 크로스, 모드리치, 카세미루, 요렌테, 아센시오, 이스코, 코바시치, 세바요스
- 공격수 : 호날두, 베일, 벤제마, 바스케스, 마요랄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