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 김명석 기자] 데포르티보 라 코루냐 전에 나설 레알 마드리드의 소집 명단이 발표됐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토니 크로스 등이 휴식을 취한다.

지네딘 지단 감독이 이끄는 레알 마드리드는 27일 오전 4시30분(이하 한국시각) 스페인 아 코루냐 에스타디오 무니시팔 데 리아소르에서 열리는 2016~2017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34라운드 원정경기에서 데포르티보와 격돌한다.

주중 경기인 만큼 지단 감독은 로테이션 체제를 가동한다. 바르셀로나전을 치른 지 사흘 밖에 나지 않은 데다가, 이틀 뒤 발렌시아와 또 다시 격돌해야 하기 때문. 공격과 중원의 핵심인 호날두와 크로스가 소집명단에서 제외된 것도 같은 맥락이다.

지단 감독은 대신 카림 벤제마와 루카스 바스케스, 알바로 모라타, 마리아노 디아스를 공격수로 이번 소집명단에 포함시켰다. 하메스 로드리게스와 카세미루, 마테오 코바시치, 루카 모드리치, 마르코 아센시오, 이스코는 미드필더로 데포르티보 원정길에 오른다.

수비진에는 다니 카르바하로가 라파엘 바란, 나초 페르난데스, 마르셀루, 다닐루, 테헤로가 이름을 올렸고, 케일로르 나바스와 키코 카시야, 루벤 야네스가 골키퍼로 각각 이름을 올렸다.

가레스 베일과 페페는 부상으로 이번 소집명단에서 제외됐고, 지난 바르셀로나전에서 퇴장을 당했던 세르히오 라모스는 징계로 빠졌다. SPOTV 생중계.

▲ 데포르티보전 레알 마드리드 소집 명단

- 골키퍼 : 나바스, 카시야, 야네스
- 수비수 : 카르바할, 바란, 나초, 마르셀루, 다닐루, 테헤로
- 미드필더 : 하메스, 카세미루, 코바시치, 모드리치, 아센시오, 이스코
- 공격수 : 벤제마, 바스케스, 마리아노, 모라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