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PBBNews = News1
[스포츠한국미디어 김명석 기자] '엘 클라시코'를 앞둔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가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관심을 모았던 루이스 수아레스(바르셀로나)는 선발로 출격한다.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는 잠시 뒤인 26일 오전 1시(이하 한국시각) 스페인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격돌한다.

홈팀 레알 마드리드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카림 벤제마를 필두로 하메스 로드리게스, 이스코, 토니 크로스, 루카 모드리치가 전방과 중원에 포진한다.

또 수비라인은 좌측부터 마르셀루, 세르히오 라모스, 페페, 카르바할이, 골문은 이케르 카시야스가 지킨다.

이에 맞서는 바르셀로나는 수아레스가 이적 후 첫 선발로 나선다. 수아레스는 리오넬 메시와 네이마르와 함께 팀의 전방 공격진에 나선다.

바르셀로나는 또 샤비 에르난데스와 세르히오 부스케츠, 안드레스 이니에스타가 중원을 지키며, 마티유와 헤라르드 피케, 하비에르 마스체라노, 다니 알베스가 수비진에 포진한다. 골문은 클라우디오 브라보가 지킨다.

한편 두 팀이 격돌하는 올 시즌 첫 번째 엘 클라시코는 26일 오전 1시부터 KBS N SPORTS를 통해 생중계된다.

엘 클라시코 양 팀 선발 명단

레알 마드리드 : 카시야스(GK), 마르셀루, 라모스, 페페, 카르바할, 하메스, 크로스, 모드리치, 이스코, 벤제마, 호날두

바르셀로나 : 브라보(GK), 마티유, 피케, 마스체라노, 알베스, 이니에스타, 부스케츠, 샤비, 네이마르, 메시, 수아레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