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맥도날드 한정판 메뉴인 콘파이가 화제다.

3일 맥도날드는 하루 종일 특별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행복의 나라 메뉴’의 새로운 디저트 제품으로 ‘콘파이’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콘파이는 해외 맥도날드에서 먼저 출시되어 든든한 간식거리 및 간단한 식사대용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저트 제품으로, 여행을 다녀온 이들이 한국에서도 맛보고 싶은 해외 맥도날드 메뉴 중 하나로 늘 꼽혀 왔다.

이 같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드디어 한국에서도 더 업그레이드 된 맛으로 선보이게 된 콘파이는, 바삭한 파이 속에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과 옥수수 알갱이가 가득 차 있어 한 입 먹는 순간 입 안 가득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단 1000원이다.

맥도날드의 행복의 나라 메뉴는 좋은 품질의 재료와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가성비 높은 메뉴를 제공한다는 맥도날드의 철학을 반영해 출시된 고정 메뉴 플랫폼이다. 한국의 경우 2012년 처음 선보였다.

행복의 나라 메뉴에는 불고기 버거, 치즈버거, 상하이 치킨 스낵랩과 같은 인기 메뉴는 물론 든든한 아침 식사를 책임지는 소시지 맥머핀, 핫케익, 인기 디저트인 선데이 아이스크림과 애플파이, 100% RFA 친환경 프리미엄 로스트 원두커피 등 10여가지가 넘는 다양한 메뉴가 포함되어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9/03 16:50:50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