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7일 발표되는 2NE1의 신곡 ‘두유 러브 미(DO YOU LOVE ME)’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전 9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을 통해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두유 러브 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제주도에서 촬영된 이번 영상에는 2NE1 멤버들이 욕실 안에서 ‘깨방정 댄스’로 신나게 노는 모습들이 담겨 있다.

산다라는 헤어롤을 만 채로 댄스 삼매경에 빠져있는가 하면 공민지는 타월을 이용한 댄스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낸다. 약 1분 정도 분량의 이번 티저 영상에는 ‘두유 러브 미’가 배경으로 깔려 있어 신곡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근 2NE1 멤버들은 자신들의 SNS에 수영복 사진을 올려 놓으며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는데 그 모습들이 공개될 지도 관심사다.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예고한대로 홈 비디오로 촬영한 이번 티저 영상은 그 동안 2NE1이 선보여왔던 화려한 세트와 파격적인 패션과는 달리 자연스럽고 친근한 2NE1의 매력을 담아내고 있다.

2NE1의 이번 신곡 ‘두유 러브 미’는 YG메인 프로듀서인 TEDDY의 작품으로 앞서 발표한 ‘폴링 인 러브’로 레게 장르에 도전했다면, ‘두유 러브 미’는 그동안 2NE1이 선보였던 ‘내가 제일 잘 나가’와 같이 무더운 여름이 잘 어울리는 강렬하고 신나는 느낌의 곡이 될 예정이다.

2NE1의 신곡 ‘두유 러브 미’는 7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3/08/05 09:22:32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