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그룹 빅스가 컴백을 앞두고 파격적인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10일 빅스의 공식 트위터(@RealVIXX)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오는 17일 발매되는 세번째 싱글 타이틀 곡 '다칠 준비가 돼 있어'의 앨범 화보로 ‘들짐승남’으로 변신한 빅스 6명의 모습을 담고 있다.

화보 속 라비(Ravi), 켄(Ken), 레오(Leo), 홍빈, 엔(N), 혁 빅스 여섯 멤버는 모두 평범을 거부하는 파격적인 변신을 담고 있으며, 각기 다른 색으로 염색한 헤어와 노란색의 컬러렌즈에 짙은 아이라인은 그간 아이돌이 할 수 없었던 기괴하면서도 다소 오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빅스는 그간 세련되거나 장난끼 넘치는 소년의 모습을 선보였던 그룹으로 이번 앨범화보에서 근육질 몸매를 드러낸 거친 남자 비주얼로의 변신에 팬들은 반가움을 넘어 쇼킹하다는 반응까지 보이고 있다.

지난 7일 신곡 ‘아이돌 하기 싫어’를 선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빅스는 17일 ‘아이돌 하기 싫어’가 포함된 세 번째 싱글 ‘다칠 준비가 돼 있어’로 컴백할 예정이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3/01/10 08:19:02   수정시간 : 2013/04/25 12:06:10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