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9,30,31일 ‘2012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공연 확정

김준수가 2012년 12월 새로운 형식의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는 21일 “김준수가 올 연말 단독콘서트 ‘2012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를 열기로 결정했다. 오케스트라부터 밴드, 코러스까지 100% 올 라이브(All Live)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김준수의 뮤지컬 넘버와 드라마 OST, 앨범에 수록된 발라드 곡들로 채워 지며 이는 여태까지 시도된 적 없는 신선한 콘셉트의 콘서트다”라고 전했다.

김준수는 12월 29,30,31일 3일 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콘서트를 갖고 팬들에게 행복한 연말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준수는 뮤지컬 ‘천국의 눈물’‘모차르트’‘엘리자벳’으로 한국뮤지컬대상에서 3년 연속 인기스타상을 수상 했고, 18회 한국 뮤지컬 대상에서는 남우주연상을 받는 등 뮤지컬계에서 입지를 굳힌 바 있다. 또한 김준수가 참여한 드라마OST는 공개됨과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지난 5월 발표한 솔로앨범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와 영어 싱글 ‘언커미티드(UNCOMMITTED)’는 각각 12만, 5만5천장이라는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김준수의 성공적인 솔로데뷔를 실감케 했다.

한 관계자는 “김준수가 가진 역량은 뛰어나다. 김준수이기에 가능한 시도다.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도록 연출 된 이번 콘서트는 팬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준수의 “뮤지컬&발라드 콘서트” 티켓은 12월 4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 된다. 김준수는 지난 5월 솔로앨범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를 발표하고 아시아 6개국, 북남미 5개 도시에서 월드투어를 가졌으며, 30일 유럽에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