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JYP 새 아이돌 그룹 나온다, J&J 데뷔 앞둬
JJ프로젝트 돌입
입력시간 : 2012/05/09 07:49:04
수정시간 : 2013/04/25 12:05:22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 북마크
싸이월드 공감
글자크게
글자작게
기사프린트
기사메일
기사 구매
JYP엔터테인먼트가 새로운 아이돌 그룹을 선보인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전 JJ프로젝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JYP의 로고가 삽입된 슬롯머신이 보이고 2PM 2AM 원더걸스 등 JYP의 대표 아티스트 이름이 차례로 거론된 후 'JJ'라는 이름이 등장한다.

이는 올해 초 KBS 2TV 월화미니시리즈 '드림하이2'에 나란히 출연했던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JB와 Jr.(주니어)를 지칭한다. 두 사람은 'J&J'라는 팀명으로 결합해 활동할 예정이다.

JB와 Jr.는 지난 2009년 열린 JYP 5기 공채 오디션에서 공동 1위를 수상한 실력파 신인이다. 오디션 당시부터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드림하이2'에서도 남다른 실력을 선보여 세간의 주목을 받은 두 사람은 3년 간의 준비 끝에 하반기 공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JB와 Jr.의 본명은 각각 임재범과 박진영이다. 공교롭게도 두 사람 모두 선배 가수들과 이름이 같다. JB는 단순히 본명의 영어약자지만 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의 수장과 이름이 같은 Jr.은 '박진영 주니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JYP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프로젝트 JJ는 JYP사상 가장 유쾌하고 신나는 프로젝트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