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이 공개하는 '유나이티드큐브' 리허설 셀카

제법 잘 어울리죠?
안녕하세요. 비스트의 리더 윤두준입니다. 저를 비롯한 비스트 멤버들과 포미닛 그리고 지나 등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은 25일 일본 도쿄 부도칸에서 열린 공연 준비에 여념이 없답니다.

제가 스포츠한국 독자 여러분께 인사를 드린 건 열흘 전 잠실벌의 추억을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인데요. 장맛비를 맞으며 리허설을 하면서도 즐거웠던 요. 제가 찍은 셀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모두 힘든 줄 모르고 준비했던 공연이었어요. 표정도 밝고 장난기가 가득하죠. 25일 부도칸 공연의 성공을 기원하며 서울 공연을 준비하며 쌓았던 추억을 공개합니다. 저와 함께 뜨거웠던 리허설의 순간으로 떠나보시죠.

# 제법 잘 어울리죠?

지나(왼쪽)와 비스트의 (장)현승이가 리허설을 앞두고 포즈를 취했어요. 계속된 연습으로 피곤한 기색이 역력했는데 카메라를 들이대자 활짝 웃더군요. 선남ㆍ선녀의 후광이 비치는 것 같지 않으세요?

# 장화신은 소현?

포미닛의 (권)소현이가 대기실에서 앙증맞은 표정을 지어 보이네요. 에 나오는 '장화신은 고양이'가 떠오르지 않으세요? 귀엽고 깜찍하네요.

# 불후의 지윤!

포미닛의 (전)지윤이가 대기실에서 의상을 차려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네요. KBS 2TV '불후의 명곡2' 녹화를 같이 하느라 가장 고생이 많았던 친구에요. 힘들어도 밝은 표정을 잃지 않아서 보기 좋았죠.

# 준비 중인 요섭이와 준형이

리허설 준비에 한창이 (양)요섭이와 (용)준형이랍니다. 음악적으로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친구들이라 이번 공연에서도 빛을 발했죠. 이 친구들 무대 밖에서도 멋있죠?

장화신은 소현?
불후의 지윤!
준비 중인 요섭이와 준형이
준비 중인 요섭이와 준형이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