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현아의 신곡 <버블팝(bubble pop)>이 영국의 팝 전문 사이트 팝저스티스 닷컴이 선정한 '오늘의 노래(song of a day)'에 꼽혔다.

팝저스티스 닷컴은 18일 "중독성 강한 현아의 타이틀 곡 <버블팝>이 발매 2주 만에 빠른 속도로 인기 몰이 중"이라고 소개하며 '오늘의 노래'로 선정해 메인 화면을 장식했다.

레이디가가(LADY GAGA)등 유명 팝스타의 인터뷰와 팝 음반의 리뷰를 주로 다루는 이 매체에서 K-POP 가수에 대해 소개하며 '오늘의 노래'로 지정한 것은 현아의 <버블팝>이 처음이다.

앞서 영국의 일간지 인디펜던트도 <버블팝>의 뮤직비디오가 아시아는 물론, 남미와 유럽 각국에서의 높은 조회수를 주목하며 전 세계적 관심에 대해 다뤘다.

영국의 CBS는 "2주 만에 900만 조회수를 기록한 현아의 <버블팝> 뮤직비디오가 국경을 뛰어 넘은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현재 가장 섹시한 무대의 주인공으로서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소개했다.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노출된 K-POP 스타 중에서 2주라는 짧은 기간 동안 900만에 이르는 조회수를 기록한 아티스트는 없었기에 많은 이들의 놀라움이 커지고 있다.

11월 영국에서 포미닛, 비스트, 지나가 총출동하는 큐브 패밀리의 첫 콘서트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가 예정돼 더욱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1/07/20 10:25:20   수정시간 : 2013/04/25 12:04:36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