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윌 뮤비 출연 아이유

카푸치노 '아라임'
아이유가 짝사랑에 빠졌다. 수줍은 고백에 어쩔 줄 모르고 애타는 마음을 표현하고 싶어 서성인다. 그것도 떠오르는 스타 엠블랙의 이준을 상대로 말이다.

삼촌 팬들에게 '청천벽력'같은 이 소식은 다행히 뮤직비디오 속 이야기다. 케이윌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의 뮤직비디오는 아이유가 이준과 함께 달콤한 첫사랑의 감성에 흠뻑 빠진다. 달뜬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는 아이유의 모습과 그런 아이유를 향해 내달리는 이준의 모습을 보는 것 만으로 엔도르핀이 마구 샘솟는다.

'분신'들과 러브레터를 쓰며 설렘을 느끼고 국민체조로 귀염을 떠는 아이유의 모습은 이번 뮤직비디오의 백미. 그가 왜 '국민 귀요미'에 등극했는지를 알 수 있게 해준다. '아이유 앓이'의 현장을 스포츠한국이 함께 했다.

# 카푸치노 '아라임'

아이유가 입에 거품을 한껏 묻히며 카푸치노를 즐기고 있다. 귀여운 표정은 마치 SBS 속 김주원의 기습 키스를 기다리는 길라임을 연상시킨다.

수줍은 아이유
# 수줍은 아이유

빨갛게 색칠해 채워 넣은 하트 모양을 들고 있는 아이유. 눈도 못 맞추며 수줍어하는 모습에 삼촌 팬들의 마음도 함께 녹아 든다.

# 아이유들과 함께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아이유의 마음 속을 상징하는 수많은 분신들(?)이 함께 출연했다. 아이유가 창밖으로 '님'을 바라보고 홀로 남은 방에서 카드를 쓸 때도 숱한 아이유들이 함께 했다. 그중 가장 빛나는 건 역시 정중앙에 있는 '오리지널' 아이유다.

# '귀요미' 표정 3종세트

아이유들과 함께
아이유가 촬영 틈틈이 앙증맞은 표정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생각에 잠기더니 이내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모습을 연출했다. 입꼬리를 올리고 양손으로 '브이'를 만들어 '아이유표' 귀여움을 완성시켰다.

# 아이유의 두 남자

촬영장 곳곳을 누비며 아이유 주변을 서성였던 두 남자. 케이윌과 이준이다. 이준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아이유의 짝사랑 상대로 등장해 호흡을 맞췄다. 케이윌은 이 노래를 부른 또다른 주인공이다. '사측'의 반대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지 못한 아쉬움을 기념 사진을 달래는 모습이다.

# '귀요미'의 미소

아이유가 이번 촬영을 극강의 '귀여움'을 담은 셀카로 마무리했다. 보는 이를 무장해제시키는 아이유의 미소도 여전하다. 목에 걸려있는 베개 사이로 양갈래로 땋은 헤어스타일이 이번 뮤직비디오를 '반복 재생'시키게 한다. /스포츠한국

아이유들과 함께
'귀요미' 표정 3종세트
'귀요미' 표정 3종세트
'귀요미' 표정 3종세트
아이유의 두 남자
아이유의 두 남자
'귀요미'의 미소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