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그룹 빅뱅. 5명이 뭉쳐 '빅뱅'이라는 하나의 이름을 얻었지만 활발한 개별 활동으로 '5인5색'을 보여주고 있다. 개성이 뚜렷한 만큼 5명이 바라는 이상형도 다르다.

# 지드래곤-"편안한 사람"

=예전에는 디테일(detail)하게 봤다. 머리는 단발이고 보이시한 느낌 좋아했는데 요즘은 달라졌다. 그냥 같이 있으면 편한 게 제일 중요하다. 직업 특성상 불편한 사람들과 함께 있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같이 있으면 편한 여성을 원한다. 그리고 내 앞에서는 꾸밈이 없으면 좋겠다.

# 탑-"현명한 사람"

=정해진 것은 없다. 내게 잘 맞춰줄 수 있는 여자가 좋다. 좋은 방향을 제시해줄 수 있는 현명한 사람이길 바란다. 예의가 바르고 어른들에게 잘 할 수 있으면 더 좋다. 하지면 결혼은 늦게 하고 싶다.

# 태양-"서구적인 외양을 가진 사람"

=나랑 뜻이 비슷한 사람이면 좋겠다. 생활패턴이 비슷하면 나를 잘 이해해줄 것이고 나 역시 그 여성을 배우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할 것이다. 전문직을 가진 것보다 지혜로운 사람이 좋다. 외모적으로 어릴 때부터 서구적인 분을 좋아했다.

# 대성="날 좋아해주는 사람"

=날 좋아해주는 여자를 원한다. 가수 활동 잘 이해해주고 기댈 수 있는 여자였으면 좋겠다. 연하든 연상이든 상관없이 같이 있으면 힘이 되고 웃을 때 예쁜 여자가 마음에 든다.

# 승리="귀엽고 애교있는 사람"

=활동 때문에 바빠 전화통화를 많이 하게 된다. 때문에 전화통화 목소리 귀엽고 애교있는 분이면 좋겠다. 외모를 보는 편인데 멤버들은 내 안목을 이해를 못 한다. 연예인으로 치면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이상형에 가깝다. 함께 방송을 한 적이 있는데 '정말 미인이시구나' '예쁘시구나'라고 느꼈다. 그런데 유이의 이상형은 대성이라 하더라.(승리)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