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냉면' 인기폭발… '소원을…' 제쳐 표정관리

이춘근기자 bestime@
소녀시대 제시카가 표정관리에 들어갔다.

제시카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 참가곡 의 인기 상승에도 마음껏 웃을 수 없는 처지가 됐다. 이 자신이 속한 소녀시대 두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마저 제치고 각종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했기 때문이다.

은 13일 음원 공개와 함께 무서운 속도로 도시락 소리바다 엠넷 벅스 등의 온라인 음원 사이트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유일하게 2위를 기록한 멜론에서도 16일 소녀시대의 를 4위로 밀어냈다. 부수 활동이 주 활동을 능가하는 관심을 받게 되면서 배보다 배꼽이 더 커져 버린 격이 됐다.

소녀시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어느 정도 예상한 결과라며 태연한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팬들의 반응을 조심스러워 했다.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섭외 요청도 쇄도하고 있지만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 소녀시대가 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

자칫 시선이 분산되지는 않을까 고민을 거듭하고 있다. 함께 노래를 부른 개그맨 박명수가 건강을 회복하면 그때 출연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는 다소 유보적인 답을 내놓고 있다.

은 이번 가요제를 위해 '소녀시대 패러디' 편에서 '명시카'로 불렸던 박명수와 제시카가 함께 부른 노래다. 을 만든 작곡가 이트라이브가 만들어 화제가 됐다.


[연예계 숨은 비화] 아니! 이런 일도 있었네~ 살짝 들춰보니…
[스타들 결혼 생활] 스타들의 은밀한 부부생활까지…
[스타들 이혼 결별] 수많은 사연과 눈물들이…
[아나운서 비화] 열애·결혼·이혼·성형… 각종 비화
[연예계 사건 사고] 아차차! 아찔하게 이런 일들까지…
[장자연 사태] 성접대·마약성관계·서세원 불똥·이미숙 송선미까지…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