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토크] 10만장 팔리면 단독콘서트

'섹시 퀸' 이효리의 최대 관심사는 무엇일까. 앞으로 남겨진 그의 과제들은 무엇일까. 기사로 옮기기 보다 있는 그대로 이효리의 통통 튀는 발언으로 살펴봤다.

○…결혼 = "남자 생기면 바로 할 것 같아요. 결혼하고 싶은 남자는 아직까지 없었던 것 같아요. 이 남자다 하는 느낌이 오는 사람이 있겠죠. 따뜻한 사람이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20대 내내 활동을 하다보니 요리 빨리 등 할 줄 아는 게 없어요. 그게 걱정이에요."(웃음)

○…단독 콘서트 = "아직 한번도 단독 콘서트를 해본 적이 없어요. 예전에 한 인터뷰에서 그런 말을 했던 적이 있어요. 앨범 10만장이 나가면 단독 콘서트를 하겠다고. 이번 앨범이 지금까지 너무 좋아요. 이대로 10만장이 되면 연말이 단독 콘서트를 꼭 하고 싶어요."

○…해외활동 = "욕심은 있는데 자신이 없어요. 지금 국내에서 활동을 하는 것도 사생활 제로인데, 외국까지 나가면 감당이 안될 것 같아요. 내 라이프 스타일과는 맞지 않을 것 같아요."

○…가요 시상식 대상 = "1집으로 대상을 받았을 때는 솔직히 기분이 좋지 않았어요. 다들 울지도 않는다고 독하다고들 했죠. 제게 대상은 제 마음에 들고 제가 인정할 때 진짜 대상인 것 같아요. 이번 앨범은 마음에 들어요. 욕심이 날 것 같아요. 아마 이번에 대상을 받으면 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영화 = "영화에 꼭 출연하고 싶어요. 트렌디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는 작품이면 좋을 것 같아요. 우선은 주연이 아니라 조연으로 자리를 잡고 싶어요. 상대 배우로는 류승범씨가 좋을 것 같아요. 패셔너블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이 좋아요."

☞ [화보] 이효리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천하무적 이효리' 돌연 눈물 펑펑! 사연은…
☞ '친절해진 효리씨?' 인색하던 그녀 변신 왜!
☞ 돌아온 '30대' 이효리 가슴굴곡 여전히 아찔하네~
☞ 옥주현-이효리 '쌍방 과거 폭로전'… 무슨 원한이?
☞ 김혜수 김사랑 효리 채연 아이비… 가슴짱은?
☞ '가슴노출' 이효리 '올누드' 자밀라 짱이야!

▶▶▶ 가요계 관련기사 ◀◀◀
☞ '쌩얼' 산다라 박, 남몰래 방송국 나들이
☞ '천하무적 이효리' 돌연 눈물 펑펑! 사연은…
☞ 휘성 "어떤놈에 안긴 널…" 배신 여친 누구길래!
☞ 신해철 "연예활동 20년간 남은건 빚 20억" 고백
☞ 파격몸짓 문지은 "이효리 엄정화? 내가 섹시퀸"
☞ '신상파워!' 서인영 3억대 규모 액세서리 자랑~
☞ 7년 방황·외무고시… 다시 여가수 U턴하니..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