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컴백무대에서 단박에 1위 차지
김현정,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 등극

원더걸스
원더걸스와 김현정이 컴백 무대를 통해 각각 의미 있는 '1위 기록'을 세웠다.

원더걸스는 6일 진행된 KBS 음악 프로그램 에서 컴백 무대를 펼쳐냈다. 원더걸스는 이날 단박에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김현정 역시 7일 MBC 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진 후 각종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등극하며 시선몰이를 했다.

원더걸스는 지난 달 22일 2집 앨범의 타이틀 곡 을 공개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1집 앨범 때보다 부쩍 성숙해진 모습에 팬들이 열광했고, 은 이내 각종 인터넷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원더걸스 소속사 관계자는 "예상치 못한 폭발적인 반응에 감사할 뿐이다. 소퍼모어 징크스(2년차 징크스) 없이 많은 사랑을 받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현정은 지난 5일 8집 앨범 < In N Out >을 발표하며 3년 만에 정규 앨범 활동을 시작했다. 김현정은 을 통해 로맨틱한 이미지로 변신을 시도했고 이내 '김현정' '살짝쿵' 등 단어들은 각종 검색어 순위를 점령했다.

김현정
김현정의 소속사 관계자는 "3년 만에 컴백이라 부담감이 컸다. 이제 막 첫걸음을 뗐는데 뜨거운 반응을 보여줘 감사할 다름이다"고 말했다.

한 음반 관계자는 "원더걸스와 김현정은 데뷔가 10년 차이가 나는 선후배지만 각기 다른 매력으로 2008 초여름 가요계의 이슈 메이커가 됐다. '국민 동생'인 원더걸스는 성숙함으로, '국민 언니' 김현정은 귀여워진 모습으로 변신하며 성공적으로 첫 발을 내딛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화보] 원더걸스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막내 소희까지… '섹시' 원더걸스! 눈을 못떼겠네~
☞ 돌연 탈퇴 현아, 원더걸스 재합류 '사실일까?'
☞ 원더걸스 '텔미 대박' 정말 하늘이 도왔다?
☞ 원더걸스 "아나운서에 밀렸네" 그 사연은..
☞ 원더걸스 '소희 왕따설'은 너무 솔직해서(?)
☞ 박진영 "원더걸스 무너지면 선예 책임!"

☞ [화보] 김현정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몰라보게 예뻐진' 김현정 모습 드러내다
☞ 김현정, 알고보니 윤다훈 '짝사랑여인?'
☞ '173cm 50kg' 김현정 S라인 모델 뺨치네!
☞ 김현정 '벗고 또 벗고…' 오~ 후끈!후끈!
☞ 비리 폭로? 김현정 '아~ 황당 스토커'
☞ '쓰러진' 김현정 노메이크업… 코끝 찡~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