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무대당 댄서 비용 100만원
테크토닉 댄스로 완벽한 무대 만들기 위해

가수 춘자가 노래 한 번 부르는데 100만원이라는 무대비용을 치르고 있다.

춘자는 최근 3.5집의 타이틀곡 < Booming >을 부르면서 무려 20명의 댄서들과 '군무 댄스'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중이다. 춘자는 이 무대를 위해 무려 100만원이라는 댄서 비용을 지불하면서 '비싼'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가수 한 명이 지상파나 케이블 방송의 출연료에 비한다면 5배 이상의 지출인 셈이다.

춘자의 소속사측은 "한 무대당 댄서 비용이 100만원이다. 만약 하루에 3개의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다면 건당 100만원씩 300만원의 댄서 비용을 지출해야 한다. 그 비용을 투자라고 생각한다. < Booming >의 테크토닉 댄스로 완벽한 무대를 만들기 위한 것이 때문이다"고 말했다.

춘자는 처음부터 20명의 댄서와 함께 무대에 오르는 아이디어를 냈다. 테크토닉 댄스가 많은 인원이 똑 같은 동작에 맞춰 춤을 추는 댄스인 만큼 시청자들이나 관객들에게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서였다.

소속사측은 "댄서가 20명이나 되다 보니 이동할 때든 비용도 만만치 않다. 그래서 요새 학교 축제나 행사 등 공연에는 10여 명의 댄서만 구성해 무대를 꾸민다"고 말했다.

춘자는 < Booming >을 통해 20명의 군무댄스는 물론 자신이 직접 제작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착용하며 개성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는 중이다.

☞ [화보] 춘자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가슴에 거시기까지… 춘자 '공연중 성추행' 고백

☞ 긴머리 립스틱… 춘자 "으~ 결별 아픔에…"

☞ 춘자 '가슴이 예뻐야 여자' 바로 나!

☞ 춘자 "자~ 신나게 몸좀 풀어볼까"

☞ 춘자 "신나게 망가지며 놀자구요"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