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의 의 매력이 한국을 넘어 세계인의 심장을 두드리고 있다.

동영상 사이트 유투브에는 미국 영국 스페인 등 전 세계의 팬들이 앞다투어 쥬얼리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올려 놓으며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 그 가운데서 한 10대 외국인 여성은 직접 한국어로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해 화제가 되고 있다.

Jackie6834의 아이디로 영상을 올린 17세 외국인 소녀는 < Me singind "One More Time" by Jewelry pt3 >이라는 제목으로 동영상을 올려 3,000건에 달하는 조횟수를 기록했다(http://www.youtube.com/watch?v=SdFRJiIvOtE).

이 소녀는 " 노래가 정말 좋아 듣고 또 들어 한국어로 노래를 했다. 이 노래가 내 머리 속을 지배하고 있다"며 애정을 표시했다. 이 영상을 본 외국인 네티즌들은 "정말 대단하다. 한국어 발음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노래와 멤버들 모두 굉장하다. 매력적이다"며 찬사를 쏟아냈다.

외국인 팬들은 이 외에도 쥬얼리와 과 관련된 동영상과 뮤직비디오를 올려놓으며 애정을 과시했다. 과 쥬얼리 관련 동영상이 꾸준히 올라오는 가운데 외국인들의 뜨거운 반응을 계속되고 있다. 세계인들은 "멤버들 한 명 한 명이 정말 매력적이다" " 리듬이 무척 중독성이 있다"고 환호했다.

쥬얼리의 소속사 관계자는 "세계 각국의 팬들이 5집 앨범의 타이틀 곡 에 대해 뜨거운 애정을 보내주고 있다니 정말 감사할 뿐이다. 꾸준히 좋은 활동을 선보여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그룹이 되겠다"고 말했다.

쥬얼리는 5집 앨범의 후속곡 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화보] 쥬얼리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잇단 노출 서인영 앗! 은밀한 그곳도 공개

☞ 배꼽 허벅지 드러낸 섹시 쥬얼리 "쉿!"

☞ 서인영 "사랑하는 그와 누드 찍고 싶지만…"

☞ 과도한 노출 서인영 '헉! 가슴까지…' 깜짝

☞ '쥬얼리' 서인영, 기강 잡으려 신입멤버 폭행?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