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연예인' 김민선이 신화출신 김동완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우정을 과시했다.

김민선은 최근 김동완의 2집 앨범 < The Secret >의 타이틀곡 의 뮤직비디오에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촬영을 마쳤다. 김민선은 뮤직비디오에서 김동완의 여자 친구로 열연을 펼치며 3년만에 김동완과 재회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05년 MBC 베스트극장 에서 주인공으로 만나 연기를 펼친 적이 있다. 두 사람은 동갑내기로 이 드라마를 통해 더욱 가까워진 뒤 현재까지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김민선은 김동완의 제안으로 이번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한 관계자는 "김민선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짧은 순간이었만 뛰어난 연기력으로 카리스마를 발휘하며 강한 흡입력을 발산했다. 클럽신이었는데 멋지고 화려하게 촬영을 마쳤다"고 말했다.

김민선은 이미 그룹 H.O.T출신의 토니안과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 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경험이 있다. 김민선은 이날 촬영도 별다른 NG없이 원활하게 진행했다. 특히 김동완과의 호흡이 너무 잘 맞아 신속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모습은 김동완의 2집 앨범이 발매될 오는 8일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 [화보] 김민선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쇠고기 수입반대" 미친 발언? 김민선 상처!
☞ 김민선 "미국산 쇠고기 먹느니 청산가리를…"
☞ 김민선 "어머니 돌아가신 후 인생목표 잃어"
☞ 레드카펫 김민선 "저도 섹시해요?" 부끄~
☞ 김민선도 화보 찰칵! 감춰둔 '섹시매력' 발산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