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서 첫 단독콘서트… 성공적 솔로 데뷔

신화의 멤버 전진이 첫 단독 콘서트를 일본에서 갖고 성공적인 솔로 데뷔식을 치렀다.

전진은 26일 오후 2시, 7시 2회에 걸쳐 일본 도쿄 시부야 인근 CC 레몬홀에서 라는 타이틀로 콘서트를 갖고 일본 팬들을 만났다.

2회에 걸쳐 콘서트 현장을 찾은 팬들은 무려 5,000명. 이들은 2006년말 첫 싱글 를 발표한 데 이어 첫 솔로 앨범 을 선보인 전진의 또 다른 도전을 열광적으로 지켜봤다.

전진은 이날 첫 싱글 수록곡 로 무대를 열었다. 힘있는 안무와 갈고 닦은 가창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면서 '래퍼 전진'이 아닌 '보컬리스트 전진'의 등장을 내세웠다.

전진은 이날 콘서트에서 등 정규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그룹 에이트의 피쳐링과 함께 를 들려줬고, 신인 듀오 루그와 호흡을 맞춰 < For You >의 첫 선을 보였다. < For You >는 가수 이지훈이 피쳐링을 맡아 이번 앨범에 수록된 곡이다.

앙코르 무대에 앞서 공연의 마지막을 장식한 노래는 이번 정규 1집 앨범의 타이틀곡 . 4명의 여성 댄서, 6명의 남성 댄서와 거친 숨을 몰아쉬면서 힘이 넘치고 열기를 뿜어내는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이 이날의 하이라이트였다. 폭풍우가 몰아치듯 빠르고 절도있는 동작과 무대 매너에서 신화의 멤버에서 솔로 가수로 변신을 꾀한 전진의 노력을 가늠케했다.

전진은 무대 말미에 "부모님 두 분과 해외에 함께 온 것은 이번이 처음. 신화 10년, 연습생활까지 하면 12년 동안 모든 공연에 다 와주시고, 정말 감사드린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전진은 27일 귀국해 정규 1집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계획이다.

▶▶▶ 관련기사 ◀◀◀

☞ '첫경험' 전진 "섹시함 기대하라" 두근두근!

☞ 으~ 베컴 때문에… 전진 '클럽의 굴욕'

☞ 전진 '쭉빵' 패션모델과 열애설 진실은..

☞ 신성우-전진 부자지간? 속사정 들어보니..

☞ 전진 "모친 셋, 생모 찾으려" 눈물 고백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