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자축메시지 남겨

가수 서태지가 37세 생일을 맞아 홈페이지에 자축 메시지를 남겼다.

서태지는 21일 오전 1시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에 생일 자축 메시지와 함께 준비 중인 앨범에 대해 밝혔다.

서태지는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생일이다"라고 글을 시작하며 "30세가 된다고 좋아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37세야. 뭐 죽을 날이 가까워 오는 거라 두렵기도 하지만 멋진 너희와 함께 한 시간들이 늘어간다는 것이 뿌듯하고 자랑스러운 일이다"며 생일을 맞는 남다른 감회를 나타냈다.

서태지는 이어 곧 발매될 8집 앨범의 진행이 무난히 진행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태지는 "아직 좀 더 시간이 남았으니 차분히 기다려 달라. 잘 된 밥은 뜸이 중요한 거라 이제부터의 작업은 공을 들이고 있다"며 막바지 작업 중임을 시사했다. 서태지는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봉사활동을 진행한 팬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서태지는 최근 촬영한 광고에 목소리 출연을 팬들이 몰라 준 것에 대해 아쉬움을 표현했다. 서태지는 "얼마 전 광고 촬영 스케치영상에서 내가 사용한 인터넷 용어는 그냥 한번 써보고 싶었던 것이다. 그런데 인터넷 용어 오프라인에서 쓴다고 뭐라고 그러고 내 목소리도 몰라봐. 8집 앨범을 만드는데 힘이 다 빠졌다"며 장난스럽게 서운함을 표현하기도 했다.

서태지는 올해 초 8집 앨범을 발표하며 활동을 시작한다.

☞ 돌아온 서태지 목소리 '맞다 vs 아니다' 논란

☞ 컴백 서태지 첫걸음부터 10억대 특급대우

☞ 갈증만 키우더니… 깜짝! 용의주도 서태지

☞ 배용준? 서태지? '문화대통령'은 박진영!

☞ 서태지와 아이들 해체 원인도 결국 '불화?'

☞ 35번째 생일 서태지 "내 잠적이 찔려서…"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