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A-TV 출연 파워풀 섹시댄스 끼 발산… 이번엔 가수활동 등 리얼 밀착취재 3월 방송

가수 길건이 홍콩 TV의 밀착 취재로 집중 조명된다.

길건은 오는 3월 홍콩 A-TV의 밀착 취재 아래 한국에서 가수 활동 등 리얼한 모습을 공개한다.

길건은 지난 12월 홍콩 A-TV의 한 토크쇼에 출연한 것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끼를 발산했다. 길건의 섹시하면서 파워풀한 댄스 실력은 홍콩의 시청자들을 사로잡았고, 이번 홍콩의 집중 조명을 받게 된 계기가 됐다.

길건의 소속사측은 "당시 홍콩 언론들은 길건에게 지대한 관심을 가졌다. 홍콩에는 섹시 여가수라는 이미지로 활동하는 이가 거의 없기 때문에 길건의 과감하면서도 도발적인 춤 실력에 놀란 표정이었다"고 말했다.

길건은 홍콩을 방문했을 당시 각종 매거진과 인터뷰를 가졌을 정도로 관심을 받았다. 국내에서 그룹 동방신기나 신화 등이 홍콩에서 인기를 얻고 있지만 솔로 여가수로서 홍콩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사례는 드문 경우다.

소속사측은 "홍콩 방송국측에서도 당시 길건이 출연한 프로그램들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자 밀착취재까지 결정한 것 같다. 길건 개인의 입장도 좋은 기회가 되겠지만 나아가 국내 여가수들에 대한 관심도 이끌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길건은 최근 프로젝트 밴드 'Gun's & Girls'를 결성하고 로 서울 홍대 클럽일대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 [화보] 길건 사진속의 매력 한눈에!

☞ 길건 가슴 곡선까지… 손호영과 뜨겁게~

☞ '명품 복근' 길건 "이번엔 초콜릿모양!"

☞ 브라·옆트임 파격노출! 길건 너무 야했나?

☞ '왕가슴' 길건 헉! 상의까지 모두 벗고서…

☞ '헉! 완벽노출' 길건 경고! 얼마나 야해서?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