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영 "트레이닝과정 완벽 이수" 뜨거운 애정과시

가수 현진영이 후배이자 제자인 SS501 김현중에 대해 뜨거운 애정을 나타냈다.

현진영은 최근 스포츠한국과 인터뷰에서 "SS501 김현중은 가수 보아 이후 오랜만에 만난, 심장이 뜨거운 후배다"고 칭찬했다.

현진영은 "SS501의 김현중의 보컬 트레이닝을 진행한 건 이미 오래 됐다. 김현중의 연습 과정을 지켜보며 그가 단순한 아이들 그룹의 멤버로 끝날 친구가 아니라고 느꼈다. 많이 노력하고 연습하기 때문에 내일이 기대되는 후배다"고 말했다.

현진영은 아시아의 별 보아를 비롯해 신화, 동방신기, 정재욱 등 많은 인기 가수들의 보컬 트레이너로서 활약했다.

현진영에 따르면 자신이 진행하는 보컬 트레이닝은 호흡과 체력 그리고 시간이 많이 소모되기 때문에 끝까지 완성한 후배는 그리 많지 않다. 현진영은 자신의 트레이닝 과정을 완벽하게 이수한 가수는 보아 등 몇몇에 불과하다고 설명했다.

현진영은 "김현중이 전문적으로 보컬 트레이닝을 받고 싶다고 했을 때는 그의 스케줄이 많아 걱정했다. 하지만 정말 열심히 연습하는 모습을 보며 감탄했다. 일본에서 활동하다가도 한국에 들어오면 가장 먼저 트레이닝을 받을 정도로 음악에 대한 욕심이 많다"고 말했다.

현진영은 현재 작사 작곡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 새로운 앨범으로 팬을 찾아온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