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서 생일파티 행사…'19금 채찍 댄스'도 선보여

가수 이효리(28)가 연예인이 된 것을 가장 후회한 순간을 고백해 눈길을 끈다.

이효리는 지난 13일 서울 건국대학교에서 열린 자신의 생일파티 행사에서 "연예인 된 것을 후회했던 적이 자주 있다. 특히 헤어진 남자 친구의 소식을 계속 들어야 할 때와 신문 등을 통해 (안 좋은)내 기사를 읽을 때 가장 후회스러웠다"고 밝혔다. 이효리는 생일파티와 겸한 팬과의 대화에서 과거의 일화들과 자신의 생각들을 솔직하고 털털하게 공개했다.

이효리는 이어 남자 연예인으로부터 데시를 받은 적이 있는 지를 묻는 질문에 "사실대로 이야기하면 셀 수 없이 많다. 연하, 동갑, 연상 연예인들로부터 다 받아 봤다"며 "하지만 연하의 남자와는 사귀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효리는 발라드 곡 '그녀를 사랑하지마'를 부를 때 주로 어떤 생각을 하냐는 질문을 받고 "헤어진 남자 친구를 생각한다. 그 여자 친구를 생각하지 말라고 하면서…"라고 말해 주목을 받았다.

이어 자신의 술버릇에 대해 "방송에서 SG워너비의 동하가 내가 술을 마시면 배를 보여준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는데 술만 마시면 배가 나와 나온 배를 보여주다 보니 그렇게 됐다"며 "혀를 쑥 내밀어 혀를 보여주는 술 버릇도 있다"고 밝혔다.

이효리는 또한 "최근 박경림씨가 결혼한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부러웠다. 하지만 나는 워낙 일 욕심이 많아 현재는 결혼할 생각이 없다"고 말했다.

한편 이효리는 이날 팬들을 위한 서비스로 일명 '19금 채찍 댄스'를 선보여 박수 갈채를 받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