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아이비 이어 '카라' 박규리도 "좋아했다' 고백

가수 겸 사업가 토니안이 여가수들의 데뷔 전 이상형으로 연이어 지목됐다. 토니안은 이효리 아이비에 이어 최근 '제2의 핑클' 카라로부터 "데뷔 전 토니안을 좋아했다"는 고백을 받은 주인공이 됐다.

최근 그룹 카라의 박규리가 MTV 에서 "그룹 H.O.T를 좋아했고, 특히 토니안을 좋아했다"고 털어놓았다. 박규리는 토니안을 한 가요 프로그램에서 만나고 설???마음까지 공개하면서 '토니안 이상형 클럽'에 들게 된 셈이다.

토니안에 대한 고백은 지난해 이효리가 시작했다. 이효리는 지난해 "데뷔 전 토니안의 팬이었다. 너무 좋아한 나머지 토니안의 다이어리를 슬쩍 했다"고 고백해 '다이어리 사건'으로 관심을 모았었다. 이효리는 "왜 좋아했었는지 모르겠다"는 농담을 건넬 정도로 토니안과 친한 사이가 됐다.

박규리에 앞서 아이비가 학창 시절 토니안의 팬이라 스케치북에 토니안의 얼굴을 그렸다고 공개했다.

토니안은 최근 KBS 해피FM(106.9Mhz) 에서 전화 연결을 통해 아이비의 팬을 가장해 아이비를 깜짝 놀라게 만드는 이벤트로 보답을 하기도 했다.

토니안의 한 측근은 "친숙하고 편안한 이미지이면서도 가수나 사업가로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는 점에서 여가수들의 시선을 받는 것 같다. 토니안이 여가수들의 이상형으로 꼽혀 쑥스러워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